8월 22일부터 순차배송이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
대체 언제쯤 배송되는지 알려줘야하는 거 아닌가요?
22일 이후라고만 하면 오매불망 기다려야하나요?적어도 그 담달에 올지 담주에 올지 대략적인 날은 고지해줘야죠 그냥 기다리다가 2023년에 올 것 같은데요.
예약구매 상품은 기다림 뒤에 먼저 받으려고 시키는 건데
이 상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에 먼저 풀어버리면 예약구매한 사람들은 뭐가 되나요? 예약구매한 상품들을 먼저 배송하고 그 다음에 오프라인에 배치하는게 맞지않나요? 매장에는 이미 제가 예약구매한 상품들 판지 몇 주 됐는데 전 두 달을 기다려도 배송이 안 되네요.
배송 문의를 하고싶어도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톡톡을 이용하라고 이야기 해주던데 거기에 문의해도 답장을 안 주면 의미가 있나요? 빠른 대처 부탁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